[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캔 포장 기계 제조기업, 큐캔시머
큐캔시머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캔시머)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큐캔시머는 음료와 식품을 캔에 담아 쉽고, 간편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캔 포장 기계 제조업체다. 캔도 직접 생산해 한 번에 납품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해 처음 공개되는 ‘올인원 몰’을 탑재한 ‘메가Q1 캔실링기’는 사이즈별로 필요한 복잡한 몰드를 없애고, 몰 없이 투명캔, 알루미늄캔 등 일반 음료캡과 전체가 오픈되는 통조림 뚜껑까지 모든 캔을 올려놓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스크린화면까지 탑재해 매일 실링한 개수 확인은 물론, 직관적인 멈춤 기능과 작동 기능으로 더욱 사용하기 편리해졌다.

아울러 큐캔시머는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로 소상공인 무료 캔 디자인지원과 주말 A/S 콜센터를 운영하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우수인증기업으로 커피머신, 캔시머(캔실링기) 등의 제조기술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이뿐만 아니라 캔시머에 사용가능한 핫리드, 질소뚜껑, 발효캡, 실링척 부문 등 다양한 특허를 개발하고 있고, 최근 캔 배송 물류센터도 확장했다.

조윤서 큐캔시머 대표는 “큐캔시머의 차별화된 섬세한 실링, 우수한 제품력, 고객지원으로 로 다른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는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