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2025 S/S 컬렉션의 콘셉트는 ‘ADULT MISCHIEF’로, ‘어른’과 ‘장난’이라는 잘 어울리지 않는 의미가 조합돼 있다. 이는 유쾌하면서도 결코 가볍지 않은 무드로 새로운 시즌을 선보이려는 아크메드라비의 의도가 담긴 것이다. 브랜드 측은 두 가지의 효과적인 표현 방식을 통해 아크메드라비와 호시의 시너지를 ‘텐션업’하고자 한다.
아크메드라비는 2025 S/S 컬렉션에서 익숙한 아이템에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 등을 적용, 기존 무드에서 한 층 더 향상된 제품들을 선보인다.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나일론 소재의 점퍼를 비롯해 스웨트 셔츠와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셋업 등 착용이 편한 제품들을 통해 새로워진 아크메드라비를 표현했다.
브랜드 측은 ‘아크메드라비 with HOSHI’ 2025 S/S 컬렉션이 국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이번 컬렉션 국내 선발매 상품 중 일부 상품이 완판을 기록했으며, 2025 S/S 사전 수주회를 통해 중국과 호주, 말레이시아 등 해외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반응도 확인했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브랜드 모델로 함께 해온 세븐틴 호시와 함께 2025 S/S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호시의 매력과 유쾌하면서도 가볍지 않은 이번 컬렉션의 무드가 국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5 S/S 컬렉션 ‘ADULT MISCHIEF’는 1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을 공개한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