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휴젠뜨 NOVA’ 공개… ‘휴젠뜨’ 3종 체험 기회
최저가 구매 혜택 및 상품권, 사은품 증정 이벤트

힘펠은 3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테리어, 생활가전 트렌드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힘펠의 첫 팝업 스토어다. 힘펠의 욕실 환기가전을 직접 경험하는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힘펠의 휴젠뜨 라인업 3종인 휴젠뜨2, 휴젠뜨 팔레트, 휴젠뜨3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휴젠뜨는 환기, 온풍, 제습 드라이 기능을 갖춰 욕실 사용 및 관리에 편의성을 더한 욕실 라이프 맞춤형 제품이다. 이 제품은 SNS, 맘카페 등에서 인테리어 및 육아 필수템으로 알려지면서 TV 홈쇼핑, 대형마트 로드쇼 등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욕실 환기가전 신제품 ‘휴젠뜨 NOVA’도 공개 및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크림화이트의 뉴트럴 컬러로 포근하고 내추럴한 감성을 더해 미니멀한 욕실 라이프를 제시한다.
팝업스토어는 시연 부스존, 풍량 테스트존, 휴젠뜨가 설치된 욕실 공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방문객들은 제품 기능을 직접 테스트한 뒤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팝업을 찾은 고객에게는 할인 및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휴젠뜨2, 휴젠뜨 팔레트, 휴젠뜨3은 설치비가 포함된 최대 혜택으로 판매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현대백화점 상품권(최대 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상담 및 이벤트 참여 시 디퓨저, 힘펠 에코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힘펠 관계자는 “이제 소비자들은 ‘욕실’을 휴식하는 또 하나의 주거공간으로 인식하고 개인의 일상 패턴, 인테리어 취향을 고려한 욕실 환경이 중요해지면서 욕실 환기가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숨쉬는 집’의 소중함을 느끼고 개인의 주거 감성을 자극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