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 컨설팅 전문 기업 리처스파트너는 차별화된 자산 관리 서비스와 금융 솔루션을 통해 컨설팅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체계적인 분석 시스템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익이 날 가능성이 높은 IPO 단계의 회사를 선정해 투자하고 있다.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IPO 투자를 통해 연평균 약 30% 이상의 수익률을 올리는 중이다.
이외에도 안정적이고도 점진적인 수익률의 ‘ETF’와 성장성이 돋보이는 중소기업에 투자하는 ‘기관투자사업’ 등을 통해 고객의 자산을 점진적으로 늘려 가고 있다. 기관투자의 경우 투자 기간이 다소 길긴 하지만 수익률이 상당히 높다. 리처스파트너는 안정적인 자산 관리를 위해 ‘IPO’와 ‘ETF’, 투자하는 ‘기관투자사업’ 중심의 투자를 진행해 호평받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재무 목표와 상황을 면밀히 분석한 후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리처스파트너 관계자는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최적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가장 중요한 목표"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한발 앞선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와 기관에 수여되는 권위 높은 시상이다.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선호도와 만족도, 전문성 등을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시상식의 공정성을 높이고 있다. 각 분야의 1위 브랜드를 엄선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