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올 초 누적 판매 5,000만 개를 돌파한 뉴라미스(NEURAMIS)는 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가 독자 개발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로,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정제 공정을 적용해 히알루론산 가교 반응의 효율을 높였으며, 이와 함께 가교제(BDDE) 잔류량을 기준치 이하로 낮춰 붓기와 염증 등의 부작용 발생 가능성을 낮췄다. 미국 FDA와 유럽 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뉴라미스는 안면부 주름을 개선하는 ‘뉴라미스 딥’ 외에도 국소마취 성분인 리도카인을 첨가해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뉴라미스 라이트 리도카인’, ‘뉴라미스 리도카인’, ‘뉴라미스 딥 리도카인’, ‘뉴라미스 볼륨 리도카인’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5월에는 안면 중앙부 볼륨 개선에 최적화된 ‘뉴라미스 하트’와 함께, 빠르게 성장 중인 스킨부스터 시장을 겨냥한 ‘뉴라미스 스킨인핸서’가 새롭게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필러로서의 입지를 굳힐 전망이다.
현재 중동과 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35개국에서 시판 허가를 받아 활발히 판매되고 있는 뉴라미스는 신규 시장 개척을 통해 글로벌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