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피스가구, 공장 직영 판매로 더욱 저렴한 사무용 가구
현대오피스가구가 29일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3년 연속 가구(사무용가구) 부문을 수상했다.

현대오피스가구는 유통 단계를 생략한 공장 직영 판매를 통해 사무용 가구를 더욱 저렴한 금액에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다년간 사무 공간을 만들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각각의 기업 환경에 꼭 맞춘 오피스 환경을 제공 중이다. 이를 위해 사무 공간에 최적화된 다양한 사이즈의 책상과 의자, 책장, 파티션, 소파, 캐비닛, 락카 등의 사무용 가구를 종합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가구들은 모두 내구성이 견고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며, 디자인 역시 기본에 충실해 부담이 없다. 여기에 가구 배치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무료 레이아웃’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근무 인원과 부서, 예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대 효율의 가구 매치와 함께 조합으로 빠른 시간 내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준다.

현대오피스가구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으로 견적 확인이 가능하며, 대량 구매 시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전시품과 스크래치 제품의 경우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제품 카탈로그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매년 다양한 산업군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만큼, 수상 기업에게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계기가 되어주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