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를 운영하는 의식주컴퍼니는 5월 황금연휴 기간 동안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세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용자가 런드리고 앱에서 여행 출발 전 원하는 할인 쿠폰을 미리 신청하면 귀가 시점에 맞춰 자동으로 쿠폰이 발급되는 방식으로, 연휴 직후 쌓인 세탁물 처리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의류·신발·이불 등 품목별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세탁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구독 요금제 신규 가입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생활빨래 이용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5월 1일부터는 프로모션과 연계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런드리고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여행’ 키워드를 포함해 댓글을 남기면 5000원 상당의 세탁 포인트를 제공하며, 런드리고 태그와 함께 여행 후기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세탁특공대도 옷장 정리 시즌을 맞아 '1벌 무료 세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탁특공대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블라우스, 셔츠 등 가벼운 옷부터 부피가 큰 겨울 패딩까지 품목 제한 없이 서비스 이용 시 추가 1벌을 무료로 세탁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장기간 보관해야 하는 겨울 의류의 세심한 케어와 오랜만에 꺼내는 여름 의류의 위생 걱정을 덜어주고자 기획했다.
세탁특공대 관계자는 "1벌 무료 세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옷장 정리를 마치고 따뜻한 봄과 다가올 여름을 기분 좋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