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그룹, 달성군 ‘글로벌 어린이 스포츠 교실’ 후원… 유니폼 전달식 개최
㈜아이비그룹(대표 김광식)은 지난 10일, 대구 달성군 ‘아이비드림필드’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어린이 스포츠 교실’ 후원 행사 및 유니폼 전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다문화 및 비다문화 가정의 아동과 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스포츠를 매개로 서로에 대한 이해와 존중의 가치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이비그룹은 이날 달성군가족센터에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광식 대표이사는 행사에 참석해 “스포츠는 인종, 이념, 국경을 뛰어넘는 세계 공통의 언어”라며 “아이비그룹이 전하는 작은 나눔들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씨앗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아이비그룹, 달성군 ‘글로벌 어린이 스포츠 교실’ 후원… 유니폼 전달식 개최
‘달성 글로벌 어린이 스포츠 교실’은 달성군이 주최하고 달성군가족센터가 운영하는 사회통합 프로그램으로, 지역 내 다문화 및 비다문화 가정의 아동들이 함께 축구와 야구 등 스포츠를 배우며 협동심과 상호 존중의 가치를 익힐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4월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아이비스포츠센터에서 진행 중이며, 현재 약 5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