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가정의 달 맞이 1+1+1 혜택... 최대 89% 할인
무향·무색소·무인공향료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1+1 혜택과 더불어 최대 89%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30여 곳의 대형 출산 병원 신생아실에서 사용 중인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오겔은 5월 20일부터 시작되는 행사를 통해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5월 1+1+1 행사에서는 아토오겔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율은 최대 89%에 달해 그동안 아토오겔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대표 보습 1+1+1’, 아토오겔의 대표적인 보습 라인인 신생아 수딩젤, 아기로션, 아기 보습크림을 하나 가격으로 총 3개를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제공된다.

‘엄마&아기 라이프 뷰티템 최대 80% 할인’ 안전한 성분으로 사랑받는 주방세제와 멀티 오일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양배추크림 재입고 기념 초특가’ 쿨링 효과로 입소문 났던 양배추크림이 재입고 된 것을 기념하여 89% 할인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행사는 아토오겔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토오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