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더블랙벨트’는 플레이타임중앙의 대표 브랜드로, 어린이들이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모험심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다채로운 놀이와 체험형 콘텐츠를 자랑하는 놀이 공간이다.
이번 구의점에는 플레이타임중앙이 자체 개발한 신규 콘텐츠 ‘배틀레이스’가 국내 최초로 도입됐다.
‘배틀레이스’는 2층 구조의 대결형 코스로, 어린이들이 시간을 겨루며 대결 구간을 오르내리고 완주하는 신개념 놀이 시설이다.
신체 활동과 함께 놀이의 긴장감, 재미 및 경쟁을 통한 몰입을 극대화하며 아이들에게 새로운 도전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타 지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챌린저코스’도 확장된 형태로 적용됐다. 더 길어진 동선과 다양한 장애물로 구성되어 체험의 재미와 성취감을 높이며, 반복 이용에도 지루하지 않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플레이타임중앙 관계자는 “구의점 챔피언더블랙벨트는 콘텐츠의 질과 체험 만족도를 중심에 두고 기획한 매장으로, 접근성과 특화 콘텐츠 면에서 서울 동북권을 대표하는 어린이 실내 놀이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놀이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며, 종합 놀이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