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친환경 해수풀 수영 교육, 포세이돈 스위밍 아카데미](https://img.hankyung.com/photo/202506/AD.40905687.1.jpg)
포세이돈 스위밍 아카데미는 어린이 눈높이에서 체계적인 수영 교육 시스템을 구축한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다. 모든 시설을 어린이에게 맞춰 설계했고 화학약품이 아닌 소금을 이용한 전기분해 방식의 친환경 해수풀로,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인 수질 관리를 자랑한다.
또한, 공신력이 있는 대한수영연맹으로부터 수영 등급제 교육기관으로 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국가고시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실습 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정부에 인가받은 대한안전연합과 제1호 업무협약을 체결해 수상안전교육 분야에서 인증을 받은 만큼, 아이들의 수상안전교육에 보다 다채로운 교육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분기별로 어린이들의 수영 동영상 촬영을 학부모에게 전송해 수영을 배우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고, 위급한 조난 상황에서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생존수영과 타인까지 구조할 수 있는 인명구조까지 분기별 다채롭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포세이돈 스위밍 아카데미 김혜림 대표는 “항상 어린이들의 눈높이에서, 보다 수준 높은 세계 최고의 어린이수영 교육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