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마이샵’은 연예인이 내 매장을 응원하는 초상권을 티맵모빌리티 비즈플레이스, 네이버플레이스에 사용 할 수 있는 동행 캠페인 솔루션이다.
이번 결합 패키지는 매출감소 등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스타마이샵1'보다 업체 수에 대한 선정 기준을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티맵모빌리티의 로컬 대표대행사로써 지난 약 5년간 지속적으로 티맵모빌리티 로컬 광고 업그레이드 기획 및 패키지 상품 구성을 강화해왔다.
스타디엠코퍼레이션(SDM)은 로컬 광고(티맵모빌리티,골프존,맘스다이어리 등) 기획 및 OEM 유통 전문 기업으로, 현재 앱 DA 광고, 빅데이터 광고, 스타마이샵, 디지털 옥외광고, 코스메틱OEM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스타디엠 관계자는 "티맵모빌리티 로컬광고 상품강화에 노력을 가하고 있다"며 "시즌1에 이어 동일하게 업체수가 한정되어 있는 솔루션으로 기존 패키지 구성에 포함될 예정이며 스타디엠코퍼레이션에서만 단독으로 진행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체 솔루션 스타마이샵을 매년 업그레이드하고 소상공인의 가치 발굴 및 홍보 지원 등을 통하여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 순환 시너지에 초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