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듀베로 이남기 대표
사진=듀베로 이남기 대표
에스테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듀베로(DEWVERO)’가 최근 개최된 ‘InterCHARM KOREA 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듀베로는 이번 전시를 통해 예민하고 트러블이 잦은 피부를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미국, 일본, 호주 등 10여 개국 바이어와 활발한 수출 협의를 진행했다.

듀베로는 피부과와 에스테틱 관리 현장에서 직접 사용되는 전문 브랜드로, 민감성 피부에 최적화된 성분과 처방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대표 본인이 피부장벽 손상으로 고통받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단순한 뷰티 제품을 넘어 실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솔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는 피부 타입별 맞춤 라인업과 단계별 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수의 현지 바이어들은 즉석에서 샘플 공급과 테스트 일정을 협의하며 향후 협력 가능성을 높였다.

듀베로 관계자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