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한경BUSINESS [속보] 삼성전자, 노조에 "다시 만나 대화하자" 페이스북 공유하기 엑스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공유옵션 더보기 공유하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다음카페 https://magazine.hankyung.com/business/article/202605158387b URL 복사 네이버 채널 구독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폰트크기조정 폰트크기 가장 작게 폰트크기 작게 폰트 기본크기 폰트크기 크게 폰트크기 가장 크게 입력2026.05.15 10:17 수정2026.05.15 10:18 강홍민 기자 한경DB초기업노동조합 삼성전자 지부(이하 초기업 노조)가 사측에 제시한 협상안의 기한(15일 오전 10시)이 지난 가운데, 삼성전자 측은 초기업 노조 측에 다시 한번 대화의 손길을 내밀었다. 15일 삼성전자는 공문을 통해 "협상 타결을 바라는 임직원과 주주, 국민의 바람에 부응, 조건없이 다시 만나 대화할 것을 거듭 제안한다"면서 "회사는 열린 자세로 협의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 한경매거진&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스페이스X 공모주 '코리아 패싱' 파장…금감원, 배정 무산 경위 파악 [속보]실업급여 '역대 최대'…바닥 드러낸 고용보험 "닷새 만에 완판됐는데"…6천억 규모 '2차 국민성장펀드' 3분기 출격 스페이스X 대박 뒤에 씁쓸함…미래에셋 배정 물량 전량 삭감 '코리아 패싱' 논란 진격의 현대차그룹, 미국서 '톱3' 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