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계열사…현대제철, 현대다이모스, 현대오토에버 채용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현대제철, 현대다이모스, 현대오토에버가 신입사원 채용 마감을 앞두고 있다.


현대제철은 21일 오후 11시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 및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신입은 일반 전형으로 생산 관리, 연구개발, 영업, 구매, 기획 분야에서 뽑는다. 대졸 신입 특별 전형은 연구 개발 분야며 이공계 전공자로서 철강 관련 발명·특허 보유자나 우수 논문 게재자에 한한다.


인턴은 채용전환형으로 당진, 인천, 포항, 순천, 울산 등 사업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시에는 토익, 또는 토플 점수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 인·적성 검사(HMAT),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이다. 인턴 전형의 경우 2차 면접 후 7주간의 실습을 거친다.


현대다이모스는 22일 자정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R&D, 생산지원, 생산기술, 품질, 구매개발, 영업, 경영지원 등의 분야로 영어 및 중국어, 체코어, 스페인어, 인도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러시아어 구사자를 우대한다.


현대오토에버는 23일 오후 3시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IT 부문, IT 영업, 경영지원 분야에서 인력을 채용하며, 영어 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한편, 현대차그룹 인·적성 검사는 다음 달 10일 진행한다. 현대차그룹은 채용 시 중복지원이 허용되지만 인·적성 검사는 한 계열사만 택해 응시할 수 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사진=한국경제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