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익위원회, 2016 하반기 취업설명회 개최

한국토익위원회, 2016 하반기 취업설명회 개최


YBM 한국토익위원회는 하반기 채용시즌을 앞두고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6 하반기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8월 31일, 동아대(부산)을 시작으로 9월 1일 조선대(광주), 2일 영남대(대구), 6일 이화여대(서울), 7일 충남대(대전)에서 총 5회 개최된다. 


참가를 원하는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www.toeic.c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무료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접수 마감일은 각 설명회 일정 전날까지다.


이번 취업설명회에서는 하반기 채용동향 소개와 대기업 인사담당자를 초청하여 지원서 작성과 면접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YBM어학원 유명 강사의 신토익 고득점 학습 전략과 유형 분석에 대한 강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YBM 한국토익위원회는 취업설명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토익 및 토익 스피킹 무료 응시권, ETS 신토익 및 토익 스피킹 공식대비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설명회 당일 토익 스피킹 접수 시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YBM 한국토익위원회 관계자는 "하반기 취업 시즌을 앞두고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취업설명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구직자가 취업설명회 접수를 통해 하반기 취업준비에 도움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