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NICE평가정보 등 2월 채용 시작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2월에도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 NCIE평가정보 등이 채용을 이어간다.

사람인에 따르면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상반기 신입 직원 및 공무직을 공개채용한다. 신입직은 ‘경영관리’, ‘기술’, ‘연구직’에서 142명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11일까지 한국전기안전공사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시험 전형-면접전형’순이다. 지원 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고등학교 전기 관련 전공자, 전기 분야 실무경력 2년 이상 및 전문대 이상 전기 관련 학과 졸업자, 전기 분야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여야 한다. 연구직은 관련 분야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여야 한다.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신입(채용형 청년인턴) 및 경력을 채용한다. 신입은 ‘5급(행정·기술)’, ‘ 7급(행정·기술)’에서 42명을 선발한다. 경력은 ‘5급(행정·기술)’에서 총 12명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12일까지 한국가스안전공사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1차 면접-2차 면접’순이다. 지원자격은 만 15세 이상, 만 60세 미만이며, 신입의 경우 34세 이하만 지원이 가능하다. 5급 신입직은 별도의 어학 자격 기준이 있다.

NICE평가정보는 상반기 신입직(채용 연계형 인턴)·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사업기획 △개인신용정보 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기업정보 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마케팅 △NICE지키미 플랫폼 기획 및 마케팅 △IT 기획 △IT 서비스 운영 △IT 서비스 개발 및 운영 △시스템 구축 및 운영 △회계·세무 △인사·기획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실무면접-임원면접’순이다. 지원서는 이달 9일까지 NICE평가정보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4년제), 졸업예정자이며 관련 전공자 또는 관련 업무 경험자 등을 우대한다. 채용 연계형 인턴의 경우 2월·8월 졸업예정자, 경력 1년 미만 졸업자만 가능하다.

SK이노베이션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다. 지원서는 이달 9일까지 SK이노베이션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졸업자 및 2월 졸업 예정자다. 경영지원의 경우 산업공학 전공자 및 석사 이상을 우대하며, 엔지니어 부문은 재료공학·화학공학·화학·제어공학·컴퓨터공학·산업공학·통계학·물리학·수학·기계공학·전기전자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바디프랜드는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영업지원본부’, ‘기술연구소’, ‘IT 지원본부’. ‘전시장채널팀’, ‘디자인연구소’다. 지원서는 이달 11일까지 사람인을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 순이다. 디자인연구소의 경우 포트폴리오 제출이 의무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