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언론 대응할 경력직 모집···경력 1년 이상, 외국어 가능자 우대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YG엔터테인먼트, 현대홈쇼핑, CBS, 프레인글로벌, 옵티컬랩에서 2월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언론홍보팀 경력직을 모집한다. 지원서는 이달 9일 18시까지 YG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2차 실무면접-임원면접’순이다. 지원 자격은 관련 업무 경험 1년 이상 보유자, 대졸 이상이며, 작문 실력 우수 및 외국어(영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현대홈쇼핑에서 쇼호스트 부문 신입직·경력직을 모집한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와 프로필 및 자기소개 영상을 이달 14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채용사이트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 PT-2차 PT-최종 면접’순이며 아나운서, MC, 리포터 등 방송 경력자를 우대한다.

CBS에서 기자, 방송경영, 방송기술, 교계마케팅 부문 경력직을 모집한다. 지원자는 입사 지원서와 포트폴리오를 이달 9일 18시까지 CBS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실무능력 평가 및 실무면접’-‘최종면접’순이다.

프레인글로벌에서 콘텐츠 PR AE 부문 경력직을 모집한다. 지원서는 이달 20일까지 프레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 순이다. PR Agency 경력자, 영어 가능자, 글로벌 기업 또는 브랜드 홍보 기획 및 실행자, 다양한 홍보 분야 및 산업군 경험자를 우대한다.

옵티컬랩에서 영상 편집 부문 신입직·경력직을 모집한다. 지원자는 자유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채용 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순이다. 지원 자격은 관련 업종 2년 이상의 경력자이며, 공모전 입상자, 중급 모션그래픽 가능자를 우대한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