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LG전자·CJENM 등 3월 대기업 경력 채용은 문 활짝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코로나19 여파에도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엔지니어링, 포스코, CJ ENM, LG전자 등 주요 대기업이 3월 경력직 모집을 이어간다.

삼성바이오에피스에서는 바이오제약 분야 및 의사, 약사, 수의사 등의 부문에서 경력직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배양공정, 임상개발 및 운영, 분석법 등)’, ‘경영지원’, ‘임상(시험 운영관리, 계획 및 전략수립 등)’이다. 지원서는 내달 6일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 순이며 지원자격은 각 직무별 자격 보유자, 영어 우수자이다.

삼성엔지니어링은 화공플랜트 및 사업 환경 사업, 공사, 모듈 부문 경력직을 모집 중이다. 지원서는 내달 7일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1·2차)’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해당 직무 관련 경력 보유자, 비즈니스 영어회화 가능자다. 업무 분야 전공 학위 소지자, 자격증 보유자,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포스코에서는 AI 연구, 벤처 투자, 바이오, 환경, ESG부문에서 경력 직원 및 연구원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내달 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1·2차)’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대졸 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다. 의인상 등 수상자, 사회 공헌활동 참가자는 우대한다.

CJ ENM 오쇼핑은 IT 개발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APP 개발 및 운영(안드로이드/iOS)’, ‘WEB 주문’이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지원서는 내달 1일 18시까지 CJ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1·2차)-CJAT 인성검사’ 순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학력자, 컴퓨터 공학 등 전산 계열 전공자, 업무분야 개발 경험 3년 이상인 자(단, WEB 주문의 경우 4년 이상)다.

LG전자는 BS(Business Solutions)사업본부 경력직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TFT 전공정 설계’, ‘LED (회로설계, 시뮬레이션)’, ‘AM 구동 인력’ 등이며, 근무지는 경기도 오산이다. 지원서는 내달 13일까지 LG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1차 면접-인적성검사-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전기·전자·디스플레이 전공자, 관련 직무 경력자(주임급 2년 이상, 책임급 7년 이상 경력자)다. 이외에도 LG전자 VS(Vehicle component Solutions)본부에서는 광학 부문 경력사원을 15일까지 모집 중이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