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트와이스·GOT7 영상 촬영 및 편집자 22일까지 모집

(사진 제공=Getty image).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위메프, JYP엔터테인먼트, 아모레퍼시픽 등에서 미디어 관련 인재를 채용한다.

미디어잡에 따르면 위메프에서 신규 브랜드 콘텐츠 담당자를 모집한다. 지원서는 이달 29일까지 위메프 채용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SNS 콘텐츠 기획·제작 1년 이상의 경력자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영상 촬영·편집자를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아티스트 마케팅 및 프로모션, 영상 콘텐츠 제작 등의 업무다. 지원서는 이달 22일까지 포트폴리오(본인이 직접 촬영·편집한 영상 콘텐츠)를 포함하여 JYP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신입 또는 7년 이하 경력자다.

닐슨컴퍼니코리아에서 방송 광고팀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시청률 분석연구 및 보고서 작성, 클라이언트 관리, 일일 시청률 보고서 작업 등이다. 지원서는 이달 14일까지 닐슨컴퍼니 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R 활용 능력 및 Data Base, 엑셀 고급 사용자를 우대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디지털 마케터를 모집한다. 지원서는 이달 17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 면접-인·적성 검사-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관련 분야 3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아모레퍼시픽 내 진행 중인 타 모집공고와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에스엠컬처앤콘텐츠에서 광고사업, 디지털 광고기획 전문 인력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및 효율 분석, 온라인 광고 매체 플래닝 및 집행 등이다. 지원서는 17일까지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디지털 랩사/퍼포먼스 전문 대행사 경력자를 우대한다.

법보신문사에서 취재 기자와 광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지원서는 이달 15일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디자이너 지원자는 포트폴리오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