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8월 17일까지 신입 개발자 공개 모집



[한경 잡앤조이=이도희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17일까지 총 2주간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채용 모집 분야는 PXC의 소프트웨어와 앱 개발자다. 학·석사 학위를 보유한 기졸업자와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며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D2 비자 소지 외국인도 지원이 가능하다.


PXC는 멤버십-결제-배송 등을 아우르는 이베이코리아 대표 서비스인 '스마일' 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프로덕트와 서비스들을 기획·개발·디자인하고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혁신 조직이다.


소프트웨어 개발 직군의 경우 판매·구매 고객의 사용 경험 개선을 위한 각종 상품 구조 및 기능 업그레이드, 대규모 트래픽 데이터를 활용한 프론트·백 엔드 개발에 참여할 수 있다.


앱 개발 직군은 G마켓, 옥션, G9를 포함한 안드로이드 및 iOS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 모바일 앱 최신 트렌드에 대한 연구 및 아이디어 적용 기회가 주어진다.


1차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코딩 테스트, 2차 실무진 면접, 3차 임원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케빈 리 이베이코리아 PXC 센터장은 “PXC는 기획자-개발자-디자이너 등이 함께 모여 창의적인 서비스를 설계하고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는 조직이라며 이 여정에서 다양한 문제에 호기심을 갖고, 도전을 함께 헤쳐 나갈 능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tuxi0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