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조수빈 기자] 고성능 음식물처리기로 극찬받는 웰릭스가 12월 14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주방가전(음식물처리기 렌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웰릭스는 웰릭스렌탈(주)가 2017년 설립한 개인소비자 렌탈 서비스 전문 브랜드다. 300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고품질 상품(주방가전, 생활가전 등)에 대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편리한 정기배송 서비스까지 갖춰 각광받고 있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고객센터, 렌탈 채권 관리, 전국 설치·AS·방문점검 서비스를 아우르는 종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S를 지원하고, 전국 50여 개 지점을 통해 12개월마다 정기 방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인기 비결이다.
3년 연속 수상의 원동력인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는 이곳의 자체 브랜드 상품이다. 성능이 뛰어나고 렌탈비가 저렴해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본 기기는 음식물 쓰레기를 전통 맷돌 방식으로 1차 분쇄하고, 바이오 세라믹 볼로 2차 미세 분해한 뒤, 3차 액상 소멸로 처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췄다. 발판을 밟기만 하면 음식물 쓰레기가 바로 분쇄되기에 번거로운 분리수거가 불필요하고, 잔여물이 남지 않아 악취와 세균 번식의 우려가 없다.
한국경제매거진과 한경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제품, 서비스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잡앤조이와 후원사 한국경제신문에 공표했다.
subinn@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