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제2회 ‘후아를 그리다’ 대학생 일러스트 공모전 실시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한국암웨이가 제2회 ‘후아를 그리다’ 대학생 일러스트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은 지난 2015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로, 한국암웨이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후아(Hua)’에 대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대학생 크리에이터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 및 후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 기간은 다음달 25일(일)까지로,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생 또는 이에 준하는 전일제 교육기관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후아가 추구하는 적극적이고 당당한 현대 여성상’으로, 이를 표현한 드로잉, 스케치 등 자유로운 기법의 일러스트 작품을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1인당 최대 3점까지 제출 가능하다.


수상작에 선정되면 ▲대상(1명) 300만원 ▲최우수상(2명) 각 100만원 ▲ 우수상(5명) 각 50만원 ▲입선(12명) 각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특히 대상 수상자에게는 후아 제품 디자인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반영한 제품은 내년 출시될 계획이다.


최종 수상작은 12월 6일(목)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 전원의 작품은 12월 중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 공개된다.


한국암웨이 성수연 후아 마케팅 부장은 “문화·예술 분야의 청년 예술가를 발굴하고, 그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대학생 대상 일러스트 공모전을 다시 한 번 개최하게 됐다”며 “공모전을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후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보다 가깝게 경험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후아를 그리다’ 공모전 운영사무국(02-735-1191) 및 카카오톡 ‘후아를그리다’ 플러스친구 추가 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e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