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계열사별 하반기 신입 공채···채용규모 143명



[캠퍼스 잡앤조이=김정민 인턴기자] DGB금융그룹에서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계열사별로 채용인원은 DGB대구은행 130명, DGB생명 5명, DGB캐피탈 8명으로 총 143명을 모집한다.


우선 DGB대구은행은 5, 6급 및 7급 부문에서 대졸 및 고졸 신입행원을 모집한다. 직무관련 자세한 내용는 부문별로 상이하며,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국가유공자를 우대한다. 모집절차는 필기전형, 실무자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9월 7일까지 DGB대구은행 채용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 가능하다.


DGB생명에서 일반, 상품계리, IT 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연령 및 성별과 무관하며,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군필자 또는 군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여야 한다. 또한 일반 상품계리 부문은 전공에 제한 없고, IT 분야는 IT 관련(정보보호 포함) 전공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우대사항은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전문자격증보유자에게 적용되며,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무면접, 최종면접 순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접수는 9월 7일 DGB 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DGB캐피탈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직무는 일반과 IT 부문으로 IT 분야만 관련(정보보호 포함) 전공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전공, 연령 및 성별에 제한 없고,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군필자 또는 군면제자 등이다. 또한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을 우대하며,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접수 9월 7일까지 DGB캐피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kelly779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