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기름이 필요 없는 튀김기 에어프라이어, 베스트하임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편리함이 더해진 주방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베스트하임이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주방가전(에어프라이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베스트하임은 TV홈쇼핑&온라인 판매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식회사 에쎄르의 주방가전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가장 좋은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집안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전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베스트하임의 주방가전 제품인 ‘에어프라이어’는 식재료가 가진 자체의 유분이나 소량의 기름만으로 요리를 완성해 준다. 또한 일반 식용유로 치킨, 감자 칩 등을 조리했을 때 보다 기름을 최대 75% 정도 줄일 수 있다.


아울러 베스트하임의 튀김기 에어프라이어는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을 주고, 튀김요리부터 그릴요리, 데우기까지 다용도로 이용할 수 있는 조리도구다. 이 제품은 디지털 및 아날로그 두 가지 형태의 제품으로 출시되며 홈쇼핑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베스트하임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조리도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