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고객중심 전자입찰 컨설팅을 선보인 브랜드, 성비드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전자입찰 분석컨설팅을 제공하는 성비드가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전자입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성비드는 전자입찰 전문기업 이룸컨설팅이 운영하는 전자입찰 분석 컨설팅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고객중심 컨설팅’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철저한 관리와 고객사 분석을 통해 맞춤형 전략 컨설팅을 제공한다.


성비드의 전자입찰 분석 컨설팅은 단순 정보 배포가 목적이 아닌, 성비드만의 분석 노하우와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낙찰 지점을 예측해 제공하는 것이다.


이처럼 해당 브랜드는 과거 데이터에만 의존하는 분석 방식이 아닌,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 분석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자입찰 시스템을 구축했다.


그 결과, 성비드는 클라이언트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과 상호간의 신뢰 관계를 형성했다는 높은 평을 얻어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2017~2018) 전자입찰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성비드 관계자는 “2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지금의 성장은 성비드와 함께해준 고객 한분 한분의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상생경영을 통해 성장하며,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낙찰성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