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강홍민 기자] 서포터즈는 직접 체험을 통해 숨어있는 정보와 혜택을 홍보하는 일석이조의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여행도 가고, 신제품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 빵빵한 서포터즈 BEST 3 알아보자.



[대외활동 배틀-서포터즈] 대외활동으로 해외여행은 물론, 신제품도 미리 써보는   핫한 대학생 서포터즈 BEST 3



해외 곳곳 누비는

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그린 서포터즈

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그린 서포터즈는 다양한 항공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서포터즈다. 국내외 취항지를 방문해 현지 지역 문화와 진에어 항공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모든 활동을 수료한 학생들에게 진에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고, 개인별 종합 평가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2명에겐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진에어 그린 서포터즈 면접 복장은 진에어의 상징인 청바지(jean)를 착용해야 한다.

INFO_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그린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약 4개월 동안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국내 대학교 및 대학원의 재·휴학생이며,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대외활동 배틀-서포터즈] 대외활동으로 해외여행은 물론, 신제품도 미리 써보는   핫한 대학생 서포터즈 BEST 3



탐탐 혜택을 가장 먼저 누릴 수 있는

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탐앤탐스 MD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는 탐앤탐스 브랜드 체험(매장, 메뉴, MD 등)을 비롯해 아카데미 에듀탐스 교육, 기업탐방 인터뷰, 브랜드 관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프레즐러에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활동비 및 탐앤탐스 MD제품, 선물세트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INFO_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의 지원방법은 탐스놀이터 모집 공지글을 스크랩한 후 공지글 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약 5개월이며. 발대식 및 오프라인 모임 불참 또는 활동 미비 시 자격이 취소될 수 있다.



[대외활동 배틀-서포터즈] 대외활동으로 해외여행은 물론, 신제품도 미리 써보는   핫한 대학생 서포터즈 BEST 3



KORAD를 알려라!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서포터즈 KO알라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의 서포터즈 KO알라는 공단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서포터즈다. 관련 행사나 방사성폐기물 관련 견학 등 공단 소식을 취재하거나 창작 콘텐츠를 공단 공식 블로그에 게재하면 된다. 활동혜택은 활동비 지급, 월별 우수 활동자 포상, 단체 조끼, 다이어리, 에코백 지급 등이다. 선발기준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운영 경험 및 방폐사업에 대한 관심도를 확인하며, 선발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INFO_한국원자력환경공단 서포터즈 KO알라는 전국 대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활동기간은 약 7개월간이며, 발대식 및 해단식 등 행사 참석이 필수다. 신청은 작성한 지원서와 재학증명서를 함께 발송하면 된다.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