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경력직 채용 실시···2개 부문은 신입도 채용



[캠퍼스 잡앤조이=홍효진 인턴기자] CJ그룹이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 기업은 CJ제일제당, CJ오쇼핑, CJ E&M, CJ CGV, CJ건설, CJ디지털뮤직, CJ대한통운, CJ파워캐스트, CJ헬스케어 등 9개사이며, 채용부문은 총무, 안전관리, PD, 마케팅기획, 서무, UI디자인 등 총 15개다. CJ건설(서무 정규직), CJ제일제당(생산직) 2개 부문은 신입도 채용 중이다.


CJ제일제당은 공무, 발효 Technician, 사양관리, 생산, 품질분석, 환경 등 7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25일까지 지원기간이며, 최종합격자는 4월중 발표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CJmall 사업부 내 모바일 라이브 팀에서 근무할 경력직 PD를 모집한다. 채용된 이는 뉴미디어 채널(소셜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한다. 모바일 콘텐츠 제작사에서 기획 및 제작 경험자 (관련경험 2년 이상)의 경우 지원할 수 있다. 지원마감은 2월 27일이다.


CJ E&M은 총무 직군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자산관리, 집기비품 구매 및 관리, 공사관리, 시설관리 등으로 전문학사 이상 소지자 및 총무 경력 만 4년 이상인 자의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3월5일까지 CJ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CJ CGV는 MD와 상품개발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상품기획 및 디자인 관련 총 경력 8~10년 이내다. 담당업무는 CGV CINE SHOP PB 상품 기획과 디자인이다. 26일까지 지원받고, 면접은 3월 5일 이후 진행된다.


CJ건설은 부동산기획 및 현장관리 부문에서 사무보조를 담당할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2년제 대졸 이상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입사 후 3개월간은 수습기간을 거친다. 2월 28일까지 지원받는다.


CJ디지털뮤직은 UI디자인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 및 디자인 실무 경력 4~6년차, UI디자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이다. 담당업무는 엠넷닷컴, 엠웨이브 서비스 및 엠넷방송 홈페이지 신규 구축·운영이며 2월 26일까지 지원기간이다.


CJ헬스케어는 영업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된 이는 종합병원/로컬 경로 전문 의약품 영업 및 신규고객을 창출하고 의약품 정보 전달과 기존 고객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지원자는 ETC(종합병원/로컬) 영업 만 3년 이상인 자여야 한다. 지원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hoy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