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황금앰플, 오늘 자정 롯데홈쇼핑 ‘정윤정의 정쇼’ 방영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황금앰플, 오늘 자정 롯데홈쇼핑 ‘정윤정의 정쇼’ 방영


울트라브이(ULTRA V) 화장품 ‘이데베논 앰플’이 11월 30일 자정(11월 29일, 밤 11시 59분)부터 롯데홈쇼핑 ‘정윤정의 정쇼’에서 방영된다.


이데베논은 최근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항노화 성분이다. 미국의 피부학회에서 산화방지제 중 가장 높은 1등급으로 평가된 ‘이데베논’은 국내에서 울트라브이가 특허를 가지고 ‘이데베논 앰플’을 생산·공급하고 있다.


코엔자임Q10과 비슷한 성격의 성분으로 구성된 이데베논은 항노화 효과는 무려 10배에 달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탄력, 피부재생, 주름개선 등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은 수용성인 이데베논에 세라마이드, 콩스테롤과 같은 지용성 성분을 배합해 피부 침투율을 높임으로써 그 효용가치를 더욱 극대화하였다. 또한 강력한 보습효과를 자랑하는 ‘히알루론산’을 섞어서 사용함으로써 피부를 젊고 윤기 있게 유지시키는 ‘윤광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국제항노화학회 회장 등을 엮임하고 있는 권한진 원장이 직접 개발한 ‘이데베논 앰플’은 지난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간 열린 ‘2016 홍콩 화장품 미용 박람회(Cosmoprof Asia 2016)에서도 이틀 만에 전량 매진되었다.


로드샵이 없고 구매가 쉽지 않아 어려움이 있었던 부분을 온라인 판매와 홈쇼핑 등의 채널을 효과적으로 이용하며 판로를 넓히고 있다.


이 브랜드는 배우 김지호를 모델로 채택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하여 올해 유망중소기업대상 의료뷰티산업 글로벌 부문과 소비자(품질) 만족지수 1위 기업에 선정되었다.






조희태 기자 jobnjo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