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먹기만 할래?


다이어트 중인데 동아리 회식이 잡혔다고 좌절하지 말자.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뱃속을 가볍게 해줄 다이어트 서플리가 있으니까. 다이어터라면 숙지해야 할 캠퍼스 TPO별 다이어트 서플리 가이드.


캠퍼스 TPO별 다이어트 서플리


다이어트 중에 동아리 회식이 잡혔다면? 나캇타코토니

‘없었던 일로’를 뜻하는 ‘나캇타코토니’는 일본여행 쇼핑 목록 1순위. 정식 수입돼 이제는 국내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체지방 감소에 효과 만점. 특히 빵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여대생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식약청 인증을 받아 믿고 먹는 다이어트 서플리. 그러나 말 그대로 ‘보조제’이므로 서플리만 믿고 과식해서는 안 된다. 270정(90일분) 6만9800원.


캠퍼스 TPO별 다이어트 서플리


갑자기 잡힌 미팅이 걱정이라면? 할리우드 48시간

시상식을 앞둔 스타들을 위해 헬스트레이너들이 개발한 디톡스 음료로, 단시간에 다이어트가 필요할 때 먹으면 좋다. 디톡스는 몸의 노폐물을 배출해 해독작용과 체중감량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공식 승인을 받은 음료로, 다이어트 시 필요한 필수 미네랄과 필수 비타민을 공급해준다. 48시간 동안 해당 음료와 물을 1 대 1로 희석한 것만 먹어야 돼 고통스럽지만, 개인에 따라 많게는 5kg까지 감량할 수 있다고 하니 혹하지 않는가? 947ml(2일분) 3만5000원.


캠퍼스 TPO별 다이어트 서플리


운동할 때 효과적으로 체지방을 감량하고 싶다면? DHC 공액리놀레산

운동을 함에도 체지방이 좀처럼 줄어들지 않을 땐 체지방 감량을 도와줄 서플리가 답이다. 공액리놀레산은 홍화씨에서 추출한 물질로 지방세포의 축적을 억제하고 지방세포가 스스로 소멸하도록 유도한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고시형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운동 전에 섭취하면 체지방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다. 단, 지용성 물질이어서 빈속에 섭취하면 효능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식사나 간식을 먹은 후 섭취하는 것이 좋다. 180정(30일분) 3만2000원.


캠퍼스 TPO별 다이어트 서플리


다이어트 중 변비로 고생이라면? 레모나 생유산균7C플러스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의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장속 유해균은 지방 분해 능력을 저하시켜 다이어트를 방해한다. 음식으로 유산균을 섭취하려면 발효식품을 먹어야 되는데, 된장·김치 등은 높은 나트륨으로, 요구르트는 높은 과당을 함유해 칼로리가 부담스럽다. 이때 유산균 서플리와 함께라면 쉽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어 좋다. 레모나 생유산균7C플러스의 유산균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C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14포(2주일 분) 6900원.


서지연(가천대 4) 대학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