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_Girl Group Nail Art

[Editor's Choice] Nail Color Trend ‘Intense and Warm’

요즘 한국 걸 그룹들이 일본 시장을 흔들고 있다. 심지어 ‘새로운 한류’라고 부르는 등 한류의 새로운 바람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분위기. 특히 일본에 진출한 걸 그룹 ‘소녀시대’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컬러의 ‘네일 아트’로 사랑받고 있다. 일본 젊은 여성을 공략해 이른바 하나의 문화 코드로 자리 잡은 ‘걸 그룹 네일 아트 트렌드’를 엿본다.
[Editor's Choice] Nail Color Trend ‘Intense and Warm’
새로운 해가 떴다. 이때 강렬하고 느낌 있는 포인트 네일 컬러는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의 룩을 완성시키는 시크릿 팁이다. 올겨울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에 맞춰 원 컬러 네일로 최대한 깔끔하면서 인상 깊은 룩을 연출하자.

비비드한 색상의 의상에는 어두운 톤의 네일을, 블랙 같은 심플한 컬러의 의상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잘 어울린다. 레드 네일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블랙 룩이나, 반대로 화려한 스팽글 장식이 달린 의상에 깔끔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컬러다. 단, 스팽글이나 주얼리 장식이 달린 화려한 옷에는 짧은 듯한 단정한 길이의 네일이 트렌드이니 알아둘 것.

중요한 모임에서는 톤 다운된 퍼플 컬러나 깊이 있는 빈티지 그레이 컬러를 추천한다. 지난 가을부터 인기를 끌어온 레오파드, 즉 ‘호피’ 열풍이 패션에 이어 네일 아트에까지 영향을 미치기도 했다. 레오파드 네일은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과 함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게 도와준다.

과하면 자칫 ‘저렴’해 보일 수 있는 다소 위험한 아이템이긴 하지만, 잘 활용하면 쉽게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 올겨울 트렌드인 톤 다운된 컬러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진행 김가희 기자│제품협찬 BOURJOIS(02-2185-8170)·MISSHA(080-080-4936)·VOV(080-031-3355)│도움말 부르조아 교육부 장정윤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