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 '어린이날' 콜라보로 노래방서 '핑크퐁' 동요 싱어롱
-업계 최초, 노래방 반주기에 뮤직비디오 영상과 함께 더핑크퐁컴퍼니 인기곡 12곡 수록
-"가정의 달, 핑크퐁과 함께하는 가족 노래방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이 될 것"

양사는 이를 위해 TJ미디어의 노래방 반주기와 자회사인 TJ커뮤니케이션의 노래방 서비스에서 더핑크퐁컴퍼니의 주요 인기곡에 대한 콘텐츠 이용 협약을 맺으며 향후에도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고객들은 가족과 함께 TJ 반주기가 설치된 노래방을 방문하면 '핑크퐁 아기상어(Baby Shark)' 등 인기 동요를 빵빵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또,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 중인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상 등 뮤직비디오를 함께 제공하여 노래를 부르며 율동을 따라 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TJ의 반주기에는 △동물의 왕 사자 △경찰차 △티라노사우루스 △몽키바나나 △펭귄 댄스 △공룡 ABC △아프리카 사바나 △정글 붐붐 △생일 축하송 △나야 나 공주 등 총 12곡으로, 아이들이 애창하는 핑크퐁 동요가 수록됐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점차 다양해지는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며 “어린이날 등 가족 단위 행사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에 핑크퐁과 함께하는 가족 노래방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