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썸무브먼트, 노트폴리오와 함께하는 '스몰 브랜드 팝업 스토어 실무 워크숍 1기' 오픈
공간 경험 전문기업 포썸무브먼트의 김연주 대표가 국내 최대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 플랫폼 '노트폴리오'와 손잡고 '스몰 브랜드 팝업 스토어 실무 워크숍 1기'를 오픈했다. 지난 2월 1일부터 시작한 이번 워크숍은 총 8주간 진행되며, 20명의 수강생들과 함께한다.

1995년 실사출력 전문 업체로 시작해 현재의 포썸무브먼트로 발전하여, 김연주 대표의 리더십으로 공간 기획부터 2D/3D 디자인, 제작, 시공, 철거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성을 인정받아왔다. 특히 자체 실사출력 및 목공 제작이 가능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피스터블, 침착맨, 스트레이키즈, 시디즈 등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

최근에는 2024년 웁서울 비주얼 아트 페스티벌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하며 그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그동안 쌓아온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몰 브랜드들이 효과적인 팝업 스토어를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연주 대표는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가 공간에 녹아들어 사람과 브랜드, 공간이 조화롭게 균형 및 상호작용하는 공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스몰 브랜드들이 성공적인 팝업 스토어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현장의 경험과 인사이트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워크숍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노트폴리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몰 브랜드 운영자나 팝업 스토어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