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엔, 서울·부산·전주 등 전국 20개 지역 캠퍼스 확장 가속
엔지엔(NGN)이 전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지난 2월 부산캠퍼스를 시작으로 3월 초 서울 강남캠퍼스를 개소했으며, 3월 말에는 전북 전주캠퍼스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4월 중 서울 송파, 경기 시흥, 울산광역시, 경남 김해, 충남 천안 등 지역에서도 캠퍼스 개설이 예정되어 있다. 엔지엔은 2025년 상반기까지 전국에 총 20개의 캠퍼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엔지엔의 지역캠퍼스는 단순한 제품 판매 공간을 넘어 소비자 체험과 지역회원의 교육과 소통의 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지역캠퍼스를 방문해 엔지엔의 대표 상품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의 효능과 특성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엔지엔 캠퍼스에서는 엔지엔 비즈니스에 관심 있는 지역 회원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부산캠퍼스, 서울 강남캠퍼스에서는 정기 교육 프로그램 및 비정기 특강 프로그램이 운영 중으로 저자본, 무경험 초보 사업자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엔지엔, 서울·부산·전주 등 전국 20개 지역 캠퍼스 확장 가속
엔지엔은 협력사 노바렉스와 함께 건강기능식품을 기획 및 개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엔지엔 모발솔루션 케라넷’은 케라넷은 기장과 밀에서 추출한 밀리아신과 글루코실세라마이드를 배합한 100% 식물성 원료로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모발 탄력과 윤기 등 모발 상태와 관련한 지표가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식약처로부터 모발 상태(탄력, 윤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제2024-16호) 받은 원료다.

엔지엔은 ‘면역강화 베타글루칸/밀크씨슬’, ‘위편한 백편두’ 등 효과 입증되고 안전성이 확보된 원료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고함양⋅합리적 가격의 건강기능식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

‘엔지엔 비건 수딩 토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 건강하게 유지해 주고, 아미노산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엔지엔 비건 인텐시브 에센스’와 ‘엔지엔 비건 수분크림’ 모두 미백·탄력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특히, 엔지엔 비건화장품은 대부분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장점이다.

엔지엔 관계자는 "전국적인 캠퍼스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엔지엔의 우수한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며 "국내 및 해외 캠퍼스 확장과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지속적인 캠퍼스 확장과 함께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