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은 학원의 법적 의무 이행을 지원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에듀박사평생교육원은 오는 4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국학원총연합회 부산지회 소속 회원사들에게 법정의무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교육 과정의 내용 및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참여 학원들에게 추가 서비스 및 관련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한국학원총연합회 부산지회는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교육 참여를 유도하고,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해 장소 제공 및 참가자 관리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학원들의 법적 의무 이행을 돕고 교육 환경 개선에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한국학원총연합회 부산지회 윤재덕 회장은 “회원사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협력 체계를 구축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학원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에듀박사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 지역 학원들이 법적 의무를 보다 쉽게 이행하고, 교육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박사평생교육원은 전문 온라인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근로자 안전보건교육 기관, 장애인 인식개선 인정교육기관, 어린이 안전교육 인정기관으로 공인받아 신뢰할 수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