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여름 시즌 맞아 ‘팔도비빔치킨’ 출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주)팔도의 대표 소스인 팔도비빔장과의 콜라보 제품 ‘팔도비빔치킨’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작년 5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SNS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팔도비빔치킨’은 ‘익숙하지만 새로운 맛’이라는 컨셉으로 출시 초기부터 매운 맛을 선호하는 MZ세대 중심의 바이럴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여름 시즌 치킨 업계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주)팔도의 인기 상품인 ‘팔도비빔장’을 베이스로, 멕시카나치킨 고유의 노하우로 개발한 양념소스를 조합하여 개발된 ‘팔도비빔치킨’은 친숙하면서도 독특한 매운맛을 구현한 동종업계 최초의 콜라보 제품이다.

멕시카나 치킨은 이번 콜라보 제품을 통하여 다시 한번 매운맛 시장을 집중 공략하며, 올 여름 MZ 세대 뿐만이 아닌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 확보 및 이슈성 증대를 통하여 치킨 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해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멕시카나 R&D연구소 권오성 부장은 "멕시카나치킨과 (주)팔도의 대표 소스 ‘팔도비빔장’이 만나 탄생한 '팔도비빔치킨'은 오랜 기간의 협업과 제품 연구를 통하여 멕시카나와 팔도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탄생한 제품이다. 팔도비빔치킨을 통해 많은 소비자 분들이 '익숙하지만 새로운 맛'과 함께 즐겁고 다채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앞으로도 소비 시장의 트렌드를 철저하고 면밀히 분석하여, 콜라보 제품을 비롯한 다양하고 참신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의 '팔도비빔치킨'은 17일부터 멕시카나치킨 자사앱을 포함한 모든 배달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