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오쇼완’, 최대 58% 초특가…150여 개 상품 총출동
-‘미드 시즌 릴레이 특가’, ‘반값세일 할인 기획전’까지 할인 프로모션 풍성
-여행 필수템부터 시즌오프 상품까지…온·오프라인 맞춤형 혜택 강화

단 하루 특가부터 여행용품 기획전, 시즌오프 할인까지 다채로운 쇼핑 기회를 통해 여행객과 실속 소비자 모두를 겨냥할 예정이다.
먼저 온라인몰에서는 금일(18일) 단 하루동안 ‘오쇼완(오늘 쇼핑 완료)’ 행사를 진행한다. 프라다, 라코스테, 글렌피딕, 에스티로더, 메디큐브, 본투스탠드아웃 등 150여 개 상품을 최대 58%까지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주류부터 패션잡화, 화장품까지 면세점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했다.

이어서 7월 2일까지 진행되는 ‘반값세일 할인 기획전’에서는 프라다, 롱샴, 조 말론 런던, SK-II(에스케이투), 쌤소나이트, 세이코 등 133개 브랜드의 360여 개 상품이 최대 55% 할인되며, 고가 명품부터 실속 브랜드까지 균형 있게 구성된다.
이번 기획전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요일별로 구매금액별 최대 10만 원 추가적립금 또는 최대 3천 원 면세포인트를 지급하고, 매일 한 번 참여 가능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구매금액별 추가적립금 또는 면세포인트를 랜덤으로 증정해 쇼핑 재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머스트 해브 여름 여행 아이템 기획전’은 휴가 출국을 앞둔 고객을 겨냥해 캐리어, 백팩, 선글라스, 멀티 어댑터, 샤워기,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여행 필수품을 제안한다.
최대 50% 할인은 물론 브랜드별 사은 혜택도 풍성하다. 핏플랍은 45% 할인과 함께 프리미엄 더스트백을, 파타고니아는 최대 18% 할인 함께 50달러 이상 구매 시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또 쌤소나이트, 로우로우는 트렁크 구매 시 트래블 파우치 세트를, 어반 소피스티케이션은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전용 쇼핑백을 증정하는 등 실용성과 기프트 요소를 동시에 강화했다. 또한 보조배터리 브랜드 보바에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신세계면세점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합해 진행되는 ‘25SS 여름 시즌오프 기획전’도 주목할 만하다. 7월 6일까지 인천공항 제1·2터미널점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운영되는 시즌오프 기획전은 슈즈, 수영복, 선글라스 등 바이어가 추천하는 25SS 상품에 대해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온라인몰과 인천공항점 특성을 반영해 맞춤형 쇼핑 기획을 마련했다”며 “각각의 채널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풍부한 만큼, 이번 여름 시즌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