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발대식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위아즈의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개회사 ▲서포터즈 참여자 자기소개 ▲ 주요제품 소개 및 담당 PM의 마케팅 포인트 스터디 ▲ 서포터즈 주요 활동 ▲ 단체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번 주부 서포터즈는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 본 전국의 주부 20명으로 구성됐으며, 발대식에서 신상품을 제공하고 실제 사용해본 후기들을 함께 공유하며 스터디 함으로써 앞으로의 서포터즈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이번에 선발된 주부 서포터즈는 오는 8월까지 바디프로젝트의 메인제품인 질건강 유산균 ‘밸런스업 시크릿케어’를 비롯하여 애사비톡스 애플사이다비니거, NFC유기농 레몬즙, 엠머밀 파로 효소 단백질 등의 주요 제품과 신상품을 중심으로 폭넓은 서포터즈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며, 직접 사용해본 후기들을 주요 맘카페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위아즈 관계자는 “바디프로젝트는 건강한 이너뷰티를 주요 테마로 확대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여성질유산균인 밸런스업 시크릿케어가 메인제품이며, 주요 타켓층인 주부 서포터즈를 통해 실사용 타겟 홍보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면서 “실제로 사용해본 주부들의 컨텐츠 제작과 후기 등이 소비자와 바디프로젝트가 만나는 접점에서 중요한 역할로,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아즈는 바디프로젝트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경기지역사업 발전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국회의원 표창장 및 (사) 전국소기업총연합회, 안양지회장으로 임명되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는 경기도에서 추진하는 ‘주 4.5일제 시범사업’ 참가 기업에 선정되어 매주 수요일 2시 퇴근으로 근무 유연화를 꾀하고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