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콘텐츠는 2022 개정 교육과정과 1학기 전 범위를 반영하여 제작되었으며, ▲국어 ▲수학 ▲영어 과목별로 총 6회분의 문제, 정답, 해설이 포함돼 있다.
족보닷컴 전문 출제진이 최신 출제 경향과 문항 유형을 분석해 구성한 문제들로, 시험 실전감각을 기르고 고난도 문항 대비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주)교육지대 우희철 대표는 "9월 학평은 고등학교 입학 후 처음 치르는 전 범위 시험으로, 학습 방향을 점검하고 2학기 전략을 세우는 기준이 되는 중요한 기회"라며 "족보닷컴이 제공하는 예상 콘텐츠를 통해 실수를 줄이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미리보는 9월 학평은 단순한 문제풀이를 넘어, 실수하기 쉬운 유형에 대한 반복 학습과 과목별 취약 영역 보완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다"며 "필요에 따라 개념 정리, 오답 유형 학습 등 후속 콘텐츠와 연계해 체계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족보닷컴은 ‘미리보는 9월 학평’ 외에도 ▲학교별 범위 맞춤 ▲새교육과정 대비 빠른 족보 ▲미리보는 중간고사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1 맞춤형 학습 콘텐츠 영역을 더욱 강화해가고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