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8]10월, 학부모와 함께하는 ‘특별한 행진콘서트’ 경기도 킨텍스 에서 만나요

“부모가 바뀌면 아이도 바뀝니다. 마냥 아기 같던 아이가 중학생이 되고 마주 앉아 진솔한 이야기하다보면 언제 이렇게 컸나 싶을 정도로 성장해 있을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인생에 대해 깊이 있게 생각하고 선택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도 부모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영등포공업고 1학년 가동훈 군 어머니 서은숙 씨


“내 아이와 미래에 대해 많은 대화를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의 생각을 나누며 꿈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길 바랍니다. 특성화고를 너무 부정적으로만 바라보지 말고 학교 설명회를 찾아다니면서 아이들이 새로운 길에 눈을 뜰 수 있는 인도자가 되어 주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여상 3학년 노현지 양 어머니 정계숙 씨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올바른 진로와 직업 선택을 위한 ‘특별한 동행-행진콘서트(이하 행진콘서트)’가 학부모 편으로 10월 26일 경기도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자녀의 소질과 적성을 고려해 고등학교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특성화고 및 마이스터고 ▲입학 정보와 교육과정 ▲진로 성공사례 ▲학교별 입학 사례 등의 정보를 전해줄 예정이다.

특히 서울 지역 출신 학부모 및 자녀 등이 출연해 특성화고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희망을 들려줄 계획이다. 꿈을 이루는 소중한 선택의 길에 있는 학부모와 학생이 행진 콘서트를 통해 그 해답을 찾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특성화고는 특정 분야의 인재와 전문 직업인을 양성하기 위해 특성화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곳이다.

행사명 2019 행진콘서트 IN 서울

일시 2019년 10월 26일(토) 오전 10~12시

장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