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이 추위와 북적임을 피해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겨울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겨울 패키지’와 함께 ‘오가닉 스파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준비했다.
[Hotel Special] Romantic Winter at Park Hyatt Seoul
Unforgettable Night with Winter Package

전면 유리창을 통해 화려한 도심 전경과 운치 있는 겨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왔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겨울 패키지가 그것. 객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피노타지 니더버그 2008년산 레드 와인 한 병(6만5000원 상당)을 룸에 무료로 셋업 해 주는 것은 물론, 푹신하고 부드러운 침대에 누워 DVD를 보거나, 넓고 편안한 욕실에서 화려한 야경 불빛을 감상하며 프라이빗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호텔 최고층인 24층의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에서는 눈부신 도심 전경을 내려다보며 운동과 수영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수영장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아 마치 물이 도심 한가운데로 떨어지는 듯 아찔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 형식의 실내 수영장은 파크 하얏트 서울에만 있는 이국적인 명소다.
스파 트리트먼트 룸
스파 트리트먼트 룸
밖으로 나가기 추운 겨울, 호텔 내에서 따뜻하고 로맨틱하게 저녁 만찬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총주방장이 겨울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호텔 2층에 위치한 ‘코너스톤’에서 특별가 5만 원에 고급 4코스 디너를 준비해준다.

24층 ‘더 라운지’는 사면이 통 창으로 따스한 햇살과 파노라믹한 전망을 만끽하며 ‘코리안 에프터눈 티 세트’를 특별 할인가 2만2000원에 즐길 수 있다. 코리안 에프터눈 티 세트는 국내 유명 차 전문가들이 직접 재배한 6종의 녹차 및 야생에서 자란 재료로 만든 심비명, 귀전우, 암차, 송이차 등 7종 산야차 중 한 가지 차를 선택하면, 이중 특수 제작된 고급 다기에 담아 마실 수 있는 메뉴다.

특별 제작된 전통 미니어처 서랍장에 한식 디저트 모듬을 정성스럽게 담아 내 한국 전통 차의 맛과 멋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코리안 에프터눈 티 세트는 시중에서 찾기 힘든 고급 한국 전통 차와 서랍 하나하나에 숨어있는 아기자기하고 맛깔스런 한식 디저트들을 맛보는 재미와 감동으로 외국인과 내국인 고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Park Club Organic Spa
무료로 제공되는 고급 레드 와인(좌), 코리안 에프터눈 티 세트
무료로 제공되는 고급 레드 와인(좌), 코리안 에프터눈 티 세트
피부가 쉽게 거칠어지는 겨울에는 피부의 건강과 촉촉함을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올 겨울에는 파크 하얏트 서울이 1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오가닉 스파 트리트먼트’를 눈여겨보는 것도 좋겠다.

‘파크 클럽 오가닉 스파’는 이탈리아 스파 브랜드 컴포트 존(Comfort Zone)의 세이크리드 네이쳐(Sacred Nature)를 사용한 트리트먼트로, 까다로운 국제 유기농 인증협회 ‘에코써트(Ecocert)’의 검증을 받은 99% 순 천연 오가닉 제품을 사용한다.

파크 클럽 오가닉 스파에서 준비한 오가닉 스파 트리트먼트로는 ‘오가닉 페이셜’,‘오가닉 보디 트리트먼트’,‘오가닉 마사지’가 있다.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주는 ‘오가닉 페이셜’, 머드 마스크를 통해 각질 제거 및 독소를 배출해주는 ‘오가닉 보디 트리트먼트’, 딥 클린징과 재생 관리로 피부의 생기와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오가닉 마사지’트리트먼트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오가닉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파크 클럽 오가닉 스파를 받는 고객은 컴포트 존 오가닉 라인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당일에 한해 피트니스 스튜디오, 수영장, 사우나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파를 받은 후 24층으로 올라가 통 창 너머로 눈부신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운동과 수영을 즐긴다면 움츠려진 몸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이다.

문의 www.parkhyattseoul.co.kr, 겨울 패키지 02-2016-1100, 파크 클럽 오가닉 스파 02-2016-1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