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ottest Hotel Spa in Seoul

2월 호텔의 주제어는 ‘스파’다. 호텔들의 스파는 사계절 중에서도 특히 겨울 시즌에 인기가 많다. 다양한 콘셉트의 스파들 중에서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W 서울 워커힐과 파크 하얏트 서울의 스파를 소개한다.

W Seoul-Walkerhill
모던 럭셔리의 정수, ‘W Seoul-Walkerhill Away Spa’
[Hotel Issue] 2월, 도심에서 접하는 최고급 스파 문화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파 시설로 유명하다. W 호텔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어웨이 스파(Away Spa)’가 바로 그곳. 어웨이 스파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조명, 음악, 향 등 지친 현대인의 몸과 마음에 안정을 주는 편안하고 독립적인 17개의 트리트먼트 룸으로 꾸며졌다.

어웨이 스파 2층에 위치한 온천수 사우나 ‘워터 존(water zone)’에서는 신체의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온도 선택이 가능한 욕조와 한강이 보이는 야외 히노키탕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워터 존은 나트륨과 칼슘을 주성분으로 한 양질의 알칼리성 온천수를 사용하는데, 이는 산성으로 변한 인체의 원기를 회복시키고 혈액 순환과 여성의 미용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3층에 리테일 숍에서는 스킨케어 소다시(Sodashi), 발몽(Valmont), 내츄라 비쎄(Natura Bisse)를 비롯해 다양한 트리트먼트 상품권과 홈 케어 용품도 만날 수 있다.


이색 기념일을 위한 최고의 선물, ‘초콜릿 스파’ 패키지
어웨이 스파들의 트리트먼트들은 스트레스에서 오는 근육과 신경, 혈관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준다.
어웨이 스파들의 트리트먼트들은 스트레스에서 오는 근육과 신경, 혈관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준다.
‘초콜릿 스파’ 프로그램은 안티 스트레스에 효과적인 카카오, 버터 성분을 사용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탈수된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개선시켜 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다. 페이셜 관리는 클렌징과 딥 클렌징 후 피부 톤 개선과 재생에 효과가 있는 카카오 파우더를 이용한 마사지와 고보습 마스크로 손상된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보디 마사지는 카카오 파우더와 보습 효과가 있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중탕해 척추에 따라 길게 도포한 후 등에서부터 다리, 복부, 머리까지 전신 마사지로 진행된다. 페이셜 관리, 보디 관리 가격 각 30만 원(2인·60분).


어웨이 스파의 종합 선물세트 ‘위드 미 패키지 I·II·III’

‘위드 미 패키지’는 어웨이 스파의 대표적인 프로그램들 중 커플을 배려한 트리트먼트만을 조합해 만든 최고의 스파 선물세트다. 퓨어 아로마, 코코넛 핫 셸(Coconut Hot Shell),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과 같은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뜨거운 천연 조개에 자연의 에너지를 담아 따뜻한 겨울을 느낄 수 있는 보디 트리트먼트 코코넛 핫 셸은 차가운 겨울 날씨에 남태평양의 휴양지에서 느끼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위드미 I(캔들 리트리트)
2시간/2인/65만 원

위드미 II(코코넛 핫 셸)
2시간 30분/2인/75만 원

위드미 III(스위트 아로마 하모니)
3시간 30분/2인/115만 원


Information
W 서울 워커힐 어웨이 스파
문의 02-2022-0450






Park Hyatt Seoul

최고급 분위기와 서비스가 인상적,
‘Park Hyatt Seoul Park Club Spa’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클럽 스파는 원목과 돌을 사용한 자연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클럽 스파는 원목과 돌을 사용한 자연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시설과 최고의 프라이빗 서비스로 사랑받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Park Club)’은 아름다운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23층에 위치하고 있다. 도심 한가운데의 여유와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원목과 돌이 인테리어에 사용됐으며, 전면 유리창으로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비즈니스의 중심이자 강남의 교통 요새인 서울 삼성동에 위치해 20~40대의 젊은 고객 층이 많은데, 이 중 남성이 50%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소위 젊고 잘나가는 남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파크 클럽의 스파 메뉴는 목과 등 주변의 뭉친 근육을 풀어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파크 클럽 등 마사지’와 스킨 및 체형 관리 프로그램 30여 종이 준비돼 있다. 모든 고객은 트리트먼트를 받기 전 10여 종의 음악 중 자신이 원하는 음악과 트리트먼트의 압, 속도, 집중관리 부위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나무·돌·물 패키지
[Hotel Issue] 2월, 도심에서 접하는 최고급 스파 문화
자연 친화적인 요소를 살린 ‘나무·돌·물 패키지’는 파크 클럽이 심리적인 휴식을 통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마사지 기법이 사용된다. 메뉴당 3시간씩 짜여 있는 파크 클럽의 ‘나무·돌·물 패키지’ 중에서 나무 패키지는 인생을 더욱 새롭게 해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으며 트리트먼트 후 생기와 에너지가 회복하는 기운을 느낄 수 있다. 돌 패키지는 안정을 취하거나 진정 효과가 있는 마사지로 ‘몬티첼리 머드’와 ‘돌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사용된다. 물 패키지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요소로 ‘영양 공급 트리트먼트’, ‘보디 마사지’, ‘물 페이셜’이 제공된다. 가격 각 39만 원.



익스피리언스 서울 패키지
[Hotel Issue] 2월, 도심에서 접하는 최고급 스파 문화
보다 여유 있는 트리트먼트를 경험하고자 한다면, ‘익스피리언스 서울 패키지’를 추천한다. 총 5시간의 다양한 마사지 외에도 건강 메뉴로 제공되는 애피타이저, 주 요리와 후식이 준비돼 있어 서울 도심에서 반나절을 휴식으로 즐길 수 있다. 한국식 스크럽을 현대적으로 변형해 각질 제거 효과가 있으며, 신체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파크 클럽 시그니처 마사지와 얼굴 부위의 트리트먼트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페이셜 마사지를 종합적으로 받은 후 여유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도심 속 휴식’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 가격 68만 원.




Information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클럽 스파
문의 02-2016-1176



글 박진아 기자 pja@hankyung.com 사진 제공 W 서울-워커힐·파크 하얏트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