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머니 = 양정원 기자] 다채로운 색감으로 필기의 즐거움을 선사하다. 그라폰 파버카스텔의 컬러 컬렉션.
그라폰 파버카스텔 컬러 컬렉션
그라폰 파버카스텔 컬러 컬렉션
LEATHER ACCESSORIES
이탈리아산 최고 품질의 가죽 소재 펜 케이스는 내구성이 뛰어나다. 새로운 기로쉐 컬렉션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색감이 멋스럽다.

INKS
만년필을 위한 지워지지 않는 잉크는 하나의 예술이다.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컬러는 독자적 제조 방식과 최고 품질의 재료로 제작됐다. 최상의 품질을 지닌 잉크는 오랜 휴식 후에 사용하더라도 즉시 필기가 가능하며 균일하게 흘러 매끄러운 필기감을 선사한다. 우아한 잉크병은 데스크 위의 진귀한 장식품이 된다. 모든 잉크 컬렉션은 카트리지로도 사용 가능하다.

WRITING INSTRUMENTS
각각의 펜은 주얼리나 실버 액세서리에 사용되는 공정을 개별적으로 적용해 패턴을 새겼고, 배럴은 수작업으로 래커 칠을 한 후 반복적으로 광을 내 독특한 질감을 지닌 표면을 지녔다. 만년필은 고광택의 로듐 도금 18캐럿 골드 닙과 매트한 배럴이 효과적인 대조를 이루며 트위스트 방식의 볼펜은 적당한 무게감과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한다.

NOTEBOOKS AND PENCILS
리넨 커버 노트는 바이에른의 작은 제본 가게에서 생산됐다. 유독 매끄러운 종이의 고품질 노트는 최상의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한다. 개별 시트를 정교하게 엮어 자주 사용해도 형태를 유지하며 독일의 유망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케라 틸의 사랑스러운 작은 스케치가 그려졌다. 고급 삼나무를 사용한 기로쉐 펜슬은 기분 좋은 필기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신채영|문의 그라폰 파버카스텔 02-712-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