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20일 부동산양도세 등 세법개정안 분석 웹 세미나

[한경 머니=공인호 기자] SC제일은행이 오는 20일 오후 3시 ‘변화는 기회다, 2020 세법 개정안에서 찾아보는 투자의 기회’라는 제목의 웰쓰케어(Wealth Care) 웹 세미나를 실시한다. 지난 7월 발표된 ‘2020 세법 개정안’과 관련해 변화된 과세 체계와 효과적인 절세 고민 등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이날 웹 세미나는 SC제일은행 전담 세무 상담 전문가인 조형래 세무사(법무법인 화우 전무)와 SC제일은행 투자자문부 김미선 부장이 진행한다. 이들은 고객들이 개정 세법의 세부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새로운 투자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증권거래세 인하, 부동산양도세 등 올해의 핵심적인 세법 개정 사항들을 중점적으로 다룰 계획이다.


특히 정부의 주택시장 안정화 대책으로 관심이 높아지는 부동산 세제 관련 주요 개정 내용과 주택의 취득·보유·양도 시의 효과적인 절세 노하우도 공개할 예정이다.


웹 세미나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오는 20일 오전 10시까지 SC제일은행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페이지(https://www.sc.co.kr/ev/webinar), 혹은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웹 세미나 URL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오는 20일(오후 3시) 해당 URL 접속을 통해 웹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전무)은 “최근 세법 개정안이 발표되고 일부 입법도 신속하게 진행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폭됨에 따라 이번 세미나 주제를 시의성 있는 개정 세법과 투자 기회로 정했다”며 “달라진 세법 내용을 이해하고 본인의 자산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해 새로운 투자 기회를 모색해보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