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서울숲 속 우리들의 설레는 순간' 사진전 작품 모집

[한경 머니=공인호 기자]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진행해온 유한킴벌리가 서울그린트러스트, 서울숲컨서번시와 함께 '서울숲 설렘 사진전' 참가작품을 9월 6일까지 모집한다.


'서울숲 속 우리들의 설레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은 서울숲공원을 배경으로 설렘 가득한 연인, 부부(웨딩사진 포함)의 행복한 추억이 담긴 순간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도시 속 자연이 주는 행복감과 힐링의 느낌을 공감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들은 서울숲 홈페이지에 접속, 참가작품을 접수하면 된다. 팀당 5개 작품까지 제출 가능하며 접수된 사진 중 총 20여 작품을 선정, 오는 10월 서울숲공원 내 '설렘정원 사진전'에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회가 진행될 서울 숲공원 내 설렘정원은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하나인 인덱스 가든(Index Garden) 프로젝트의 하나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의 행복, 휴식, 힐링 등 설렘과 편안함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유한킴벌리와 서울그린트러스트가 2019년 5월에 조성한 작은 정원이다. 지난해에는 노부부의 황혼 결혼식, 작은 결혼식을 통해 아낀 비용을 이웃돕기에 쓰는 의미 있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하나로 서울숲공원이 만들어지는 초창기때부터 서울숲공원 내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꾸는데 동참해 오고 있다"며 "공원을 찾는 다양한 분들이 도심 속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추억을 만드는 장소로 숲을 떠올릴 수 있도록 정원조성 이외에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