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다양한 커피취향을 위한 그라인더 'BCG600' 출시

[한경 머니 = 배현정 기자] 홈카페 문화가 안착되며 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기준이 고급화되고 있다.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은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컨트롤프로 그라인더 BCG600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터치 한 번으로 에스프레소부터 프렌치 프레스, 드립까지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60단계의 분쇄도 설정이 가능해 나만의 커피를 위한 완벽한 그라인더다.


BCG600은 60단계의 와이드 레인지 분쇄도 조절 기능은 물론 50단계의 초 단위분쇄 도징량 제어도 가능하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원하는 굵기로 갈아내며 필요한 양을 정확하고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크레들이 제공되어 50~58㎜까지다양한 포터필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크레들을 탈착하면 드립 커피를 위한 드립용 그라인딩도 가능하다.


특히 컨트롤 프로 그라인더는 강력한 스테인리스 스틸의 코니컬 버(원추형칼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원두 분쇄 시 발생하는 열을최소화해 원두 고유의 성분과 풍미를 최대한 보존하면서 빠르게 분쇄한다. 산미와 향을 잘 살리기에 커피맛도 다양하고 섬세하게 표현될 수 있다.


이외에도 340g의 넉넉한 사이즈의 원두 호퍼로 많은 양의원두를 한 번에 갈아낼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하여 세척이 용이하다.모터 과열 방지 시스템 및 절전 대기 모드 장착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그라인더 날도 분해하여 청소 가능해 위생까지 고려했다.

브레빌 컨트롤 프로 그라인더 BCG600은 전국 유명 백화점및 알라카르테 온라인 공식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레빌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강남’에 방문하여 체험 및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