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머니 = 김수정 기자]가수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가 공동 설립한 ‘극단 소년’이 연극 ‘올모스트 메인'의 캐스팅 라인업을 13일 공개했다.

피오 공동설립 ‘극단 소년’, 연극 ‘올모스트 메인’ 캐스팅 공개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다양한 의미를 담은 9가지 사랑이야기를 옴니버스 형태로 그려낸다.

'찾길 바래. 네가 있어야 할 곳"을 주제로 한 이 작품은 사랑 그 자체보다 본연의 자리를 찾아가는 용기 있는 한 발자국에 대한 이야기와 응원을 담는다.

연출로 참여하는 이치민 연출은 연극<월화>, <신에 관한 두 가지 담론> 등 의 연출을 맡아 관객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관객 스스로 본인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하는 소중한 메시지들을 담은 작품들을 연이어 연출하며 대학로의 화제 불러일으킨 이치민 연출은, 다시 한 번 순수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극은 처음과 끝을 장식하는 프롤로그, 에필로그의 장면은 막 사랑을 시작한 ‘피트’와 ‘지네트’의 이야기로 구성된다. 서로의 대화를 통해 사랑을 확인하려는 찰나의 순간에 엉뚱한 농담을 던지는 ‘피트’역에는 강은일과 이준현이 이름을 올렸다. 지네트’역에는 김다윤, 이다빈, 변하늬가 연기한다.


뮤지컬 <캣 조르바>, <크리스마스 캐롤>을 통해 대학로를 매력으로 사로잡은 김다윤과 신예 이다빈, ‘극단 소년’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변하늬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마지막 이야기인 에피소드 ‘Seeing the thing’의 ‘데이브’역에는 표지훈, 이한솔이 호흡을 맞춘다.

이 밖에도 조가은, 문수아, 김기주, 주도하, 박준석, 조용석, 방유인, 이충호, 금동호, 이수정, 이현아 등 실력파 신예들이 출연한다.

한편, 제작사 ‘극단 소년’은 2015년 겨울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 표지훈, 이한솔, 최현성 등 5명이 의기투합해 설립했으며, 연극 <슈퍼맨 닷컴>, <마니토즈>, <소년, 천국에 가다>를 통해 가능성을 입증 받았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12월 19일부터 2021년 2월 7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