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장비 전문 업체 PRGR이 2023년 신형 LS 시리즈를 출시했다. 비거리를 늘리고 싶은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제품이다. PRGR에 따르면 이번 모델은 탄도를 높이고 스핀양은 줄여 거리를 포함한 비거리를 늘린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우드, 아이언으로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된다.
PRGR, 2023 신형 LS 시리즈 출시 "비거리 고민 맞춤형"
LS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유틸리티는 비거리가 안 나가는 남성 중장년층이나 파워가 있는 여성 골퍼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전작보다 약 20g 무게를 줄여 부담 없는 스윙이 가능하다.
헤드 페이스를 하나하나 깎아 얇게 만드는 ‘CNC 밀드’ 가공을 통해 클럽마다 균일한 거리를 제공하는데, 헤드 후방을 낮추어 무게중심의 깊이는 유지한 채 높이를 낮췄다는 것이 PRGR의 설명이다. 낮은 무게 중심은 비거리와 직결된다.

일본 유명 샤프트 제조업체인 후지쿠라와 공동 개발한 샤프트는 팁 부분(헤드 쪽 샤프트 부분)에 강성을 확보해 일관된 방향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 클럽은 페이스 옆 솔 부분이 움푹 패인 ‘슬래시 그루브’ 설계를 통해, 임팩트 시 페이스 움직임을 크게 해 비거리 향상을 돕는다.
PRGR, 2023 신형 LS 시리즈 출시 "비거리 고민 맞춤형"
PRGR 역사상 가장 깊고 낮은 무게중심을 실현한 아이언은 카본 샤프트 사용자가 쉽게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전작 대비 약 7g 가볍게 만들었으며 하이엔드 클럽 제작사인 엔도에서 제작한 헤드는 편안하고 찰진 타구감을 선사한다.
여성용도 설계 단계에서부터 연철 단조 클럽으로 설계해 여성에게 적합한 단조 아이언의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연철단조 남성 아이언 헤드에 여성 샤프트를 껴 사용하는 타사와의 차별점이다.

한편, PGGR은 LS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 상품 불만족 시 구입 가격의 전액을 환불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1일 구매분까지)



글 이승률기자 ujh88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