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핏 컨실 듀오’는 작은 잡티부터 넓은 색소 침착, 다크서클, 모공, 홍조 등 모든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올인원 커버 제품이다. 어떤 제형의 컨실러든 브러시로 고르게 펴 바르고, 핑거 퍼프로 두드려 붙이면 들뜸 없이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한다. 해당 제품은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와 가로, 세로 형태의 핑거 퍼프로 구성되어 있다.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는 초보자에게 맞춰 컨실러도 손쉽게 양 조절이 가능하도록 밀도와 길이가 설계되어 결자국 없는 커버에 특화된 브러쉬이다. 잡티, 트러블 등 국소부위 커버가 필요할 경우에는 수직으로 세워 톡톡 두드려 사용하고 다크서클이나 홍조 등 넓은 부위의 커버가 필요할 경우에는 가볍게 쓸어 커버하는 방식이다.
100% 통루비셀 소재를 사용한 아담한 사이즈의 가로, 세로 핑거 퍼프는 굴곡진 부위까지 섬세하게 터치가 가능해 세밀하게 밀착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로 핑거 퍼프는 넓은 부위, 세로 핑거 퍼프는 국소 부위에 최적화되어 있고 크림 타입 블러셔나 쉐딩과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에어리 핏팅 듀오’는 더툴랩의 베스트셀러 제품 ‘초밀착 듀오’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민감성 피부를 겨냥한 제품이다. 구성품인 에어리 퍼프는 탄소 배출량을 기존 퍼프보다 23% 감소시킨 친환경 에코 퍼프이며, 더마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나노 에어 포켓 시스템™을 사용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101BC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여 모공과 요철을 커버하고,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세미 매트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초스피드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한편, ‘스킨핏 컨실 듀오’와 ‘에어리 핏팅 듀오’는 오는 15일부터 더툴랩 공식 온라인 몰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