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토리, 토너 패드 3종 리뉴얼.. 올리브영 기획세트 판매
㈜클리오의 효능주의 더마 솔루션 브랜드 ‘더마토리’가 브랜드 대표 제품 토너 패드 3종(모공, 시카, 수분)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외양부터 제품 원단과 모양까지 기존 패드에서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으로, 원형 용기와 원단의 별 포인트가 돋보인다.

먼저 ‘살리시닉 포어 클리어 블랙 패드’는 모공, 피지케어를 위한 엠보 패드다. 제품의 특징인 검은색 원단은 인위적인 염색이 아닌 흡착력을 가진 숯이 원단 내 5% 함유된 것으로, 민감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석시닉애씨드, 티트리잎오일 등 모공과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 피부결 개선,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등에 도움을 준다.

‘시카 엑소좀 흔적 진정 거즈 패드’는 잔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양면 수딩겔 거즈 원단을 채택, 기존 시카 거즈패드 대비 밀착력을 높였다. 열자극 진정과 피부온도 감소 등 초기자극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며, 엑소좀시카(병풀추출물 등), 마데카소사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진정과 더불어 피부 톤 케어가 가능하다.

12겹으로 압축된 순면 물방울 빅 엠보 패드 ‘히알루론 수분샘 엠보 패드’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판테논, 알란토인이 함유된 에센스로 속수분(각질층에 한함)을 채우는데 도움을 준다.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패드 한 장만으로도 충분한 수분감을 피부에 전달하며, 패드 한 장을 두 겹으로 갈라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며, 건조하거나 윤기 없이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한다.

신제품 패드 3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클리오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는 런칭 기념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온 토너 패드 3종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리뉴얼했다”며, “원단과 성분에 더욱 집중하여 리뉴얼을 실시, 스킨케어에 대한 브랜드의 전문성과 진정성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토리는 최근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신곡 ‘밤에 내린 눈’ 발매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공식 모델 도경수와 함께한 새로운 화보 및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화보와 영상은 더마토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